과정을 시작하고 처음받은 Spring Vacation
2주간의 방학은 모든 학생들에게 적용되는거 같다. 오랜만에 학생으로 방학을 맞아보니 기분이 색달랐다.
방학 시작하자마자 회사 선배님이신 이승형 차장님 가족분들과 같이 여행을 갔다. 장소는 Toowoon Bay Holiday Park
사이트 : http://www.toowoonbayhp.com.au/rates.html
인터넷으로 3주전쯤 예약을 했는데도 겨우 cabin 예약을 할 수 있었다. 방학기간에는 값도 비싸고 예약도 어렵다더니 진짜로 그랬다.
1박에 175달러, 2박에 350달러가 들었다. 두가족이 지내기에는 약간 비좁았지만 애들이 나이가 어려 편하게 지내다가 왔다.
지역은 Central Coast 지역으로 시드니에서 1번 free way로 한시간 가량 걸리는 거리였다.
바로 옆에는 Entrance라는 휴양지도 있어 그곳에서 수영 및 낚시를 즐겼으며 숙소에서 5분 거리에 있는 골프장에서도 라운딩을 돌았다.
호주는 정말 이런점은 좋은거 같다. 집에서 한시간만 나오면 이렇게 환경이 좋은 휴양지가 정말 많다.
여기 사람들은 휴가 때 어디서 어떻게 쉴지를 계획하며 일을 한다고 한다.
우리나라에서와는 다른 모습이다. 선진국이고 모든게 풍부하다 보니 돈에 연연하기 보다는 여가를 즐기는데 치중하는 것 같다.
이승형 차장님과 주은 아버님~
이승형 차장님 가족분들과 함께~
우리가 아닌 옆자리에 있던 사람들이 잡은 상어
아빠와 아들~
'호주경마(Racing NSW) > 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Melbourne Cup Project (0) | 2012.08.27 |
---|